- Today
- Total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250x250
프로그래밍 농장
텍스처 압축으로 유니티 모바일 게임 메모리 최적화하기 본문
728x90
텍스처 압축 포맷 - Unity 매뉴얼
Unity 에디터는 JPEG 또는 PNG와 같은 다양한 일반 포맷으로 텍스처 소스 파일을 임포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GPU는 런타임 시점에 이러한 포맷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대신 메모리 사용량과 샘플링
docs.unity3d.com
텍스처 압축으로 유니티 모바일 게임 메모리 최적화하기
이번 글에선 최적화의 필요성과 텍스처의 개념 그리고 텍스처 압축 포맷에 대해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medium.com
728x90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Improving build times for Unity (0) | 2024.06.17 |
---|---|
[Unity] 텍스처 압축으로 유니티 모바일 게임 메모리 최적화하기 (astc/etc 개념정리용) (0) | 2024.04.15 |
[Unity] Odin Inspector 에 대하여 (1) | 2024.01.19 |
[Unity] Unable to resolve reference 'UnityEditor.iOS.Extensions.Xcode'. Is the assembly missing or incompatible with the current platform? 해결법 (0) | 2023.12.27 |
[unity] il2cpp 빌드파일 정리 (0) | 2023.11.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