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oday
- Total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250x250
프로그래밍 농장
[Unity] 텍스처 압축으로 유니티 모바일 게임 메모리 최적화하기 (astc/etc 개념정리용) 본문
728x90
텍스처 압축으로 유니티 모바일 게임 메모리 최적화하기
이번 글에선 최적화의 필요성과 텍스처의 개념 그리고 텍스처 압축 포맷에 대해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medium.com
텍스쳐 압축/최적화
https://youtu.be/BeEjoTa9sSo 텍스쳐압축 DXT,ETC,PVRTC,ASTC True Color = 일반적인 이미지 컬러 = 32bpp RGBA 각각 8비트씩 합쳐서 32비트 bpp(bit per pixel) PNG 비손실 압축 JPG 손실 압축 그렇다할지라도 단순한 형태,
mgtul.tistory.com
728x90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텍스처 압축으로 유니티 모바일 게임 메모리 최적화하기 (0) | 2024.06.18 |
---|---|
Improving build times for Unity (0) | 2024.06.17 |
[Unity] Odin Inspector 에 대하여 (1) | 2024.01.19 |
[Unity] Unable to resolve reference 'UnityEditor.iOS.Extensions.Xcode'. Is the assembly missing or incompatible with the current platform? 해결법 (0) | 2023.12.27 |
[unity] il2cpp 빌드파일 정리 (0) | 2023.11.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