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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래밍 농장
쉐이더그래프 [ Unity ] 본문
Lit <-> UnLit ?
Lit : 빛의 영향을 받는것
UnLit : 빛의 영향을 안받는것
아래와 같이 쉐이더그래프 - 블랙보드에서 다양한 옵션들을 생성하고 이를 인스펙터에서 확인할수도 있다. 이때, Graph Inspector에서 exposed 체크가 되어있는 (불이 들어와있는) 항목들만 확인 가능하며, 체크 해제하고 save 시, 인스펙터상에서 확인할수없다.
이제 이 셰이더 텍스쳐에 다양한 material들을 입혀줄수있다. 아래의 사이트를 통해서 다양한 소재 및 질감이 설정되어있는 머터리얼들을 다운받아 입힐수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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셰이더 그래프 강의 영상 ( 풀 버전 )
셰이더 관련 강의 영상 ( 캐릭터 스폰 )
셰이더 그래프 기초 설명 블로그
[Deep Dive] Shader Graph 10.2.2 : 셰이더 그래프 시작하기 (Creating a new Shader Graph Asset )
셰이더 그래프는 스크립터블 렌더 파이프라인(SRP), 즉 고화질 렌더 파이프라인(HDRP) 및 범용 렌더 파이프라인(URP)과만 호환됩니다. 이 두 SRP는 Unity 2018.1 이상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레거시 내
smilejsu.tistory.com
쉐이더 디졸브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7w3edAdKfOU&ab_channel=%EB%9D%BC%EC%8F%A0%EB%9D%B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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