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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래밍 농장
Unity HDRP / URP 임포트시 발생하는 여러 에러에 관한 부분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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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 Camera를 UI / Main 두개로 두었을시, 카메라 컴포넌트의 depth only 를 통하여 레이어를 맞추어 줄수있었지만,
만약 URP를 임포트할시 카메라의 컴포넌트가 변경되어 기존 설정해놓은 옵션들이 날라가서 꼬이는 현상이 발생한다.
이때에는 가장 밑바닥에 깔 카메라 (ex. Main) 을 Base로 두고 Stack에 UI Camera를 Overlay로 추가해주는 방식으로 쌓아줄수있다.
기존 Depth 방식의 구현또는 Rendering - Priority에서의 선언방식은 아래깔린 카메라가 그려주는 랜더링들을 전부 밀고 가장 위의 화면을 띄워주는 방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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