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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래밍 농장
Death Parkour 3일차 [ Unity 게임개발 ]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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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일차 추가사항
- UI 개편
- 플레이어 HP / MP & 파쿠르별 소모 MP Table 구체화
- Animator 구조 개편
개발 노트 ( 진행사항 )
08/30 (화) | 개발시작 Map / Turret / Player Asset 다운 플레이어 이동구현 터렛 범위 내 접근시 조준 및 발사 기능구현 ( Raycast ) -> error : 최초 RayCast 발사시 플레이어 위치 일정반경을 잡고 두번째 Raycast 발사시 해당 범위내에 있을시 피격처리로 수정 要 |
08/31 (수) | 플레이어 파쿠르 구현 - 더블점프 -> -> |
09/01 (목) | 플레이어 파쿠르 구현 - 백플립 / 매달리기 -> |
09/02 (금) | UI Canvas 개편 플레이어 HP / MP 추가 & 파쿠르별 소모 MP Table 구체화 플레이어 피격시 카메라 진동 추가 : 현재 프로젝트의 Camera 구조는 Cinematic + Cinematic Virtual이 PlayerFollowCam에 붙어있음으로, 진동을 수행할 함수에서 Player의 자식오브젝트인 PlayerFollowCam의 localposition으로 접근하여 잡아주어야한다. 터렛 범위 내 접근시 조준 및 발사 기능 보완 ( Raycast ) : 기존 Aim <-> 현재의 Position을 비교하는 방식에서 처음 Aim후 해당 Position반경을 잡은후, 발사시 잡힌 Raycast가 그 안에 있을시 피격 처리하도록 구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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