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래밍 농장

코엑스 IT 박람회 후기 본문

블록체인

코엑스 IT 박람회 후기

Tennessee201 2022. 5. 18.
728x90

최근 지인을 통해 코엑스에서 진행한 2022 월드it 박람회의 티켓을 얻게 되어 다녀온 후기를 간단히 적는다.

 

학사일정이 좀 바빠서 갈 일이 없을줄 알았는데 박람회에 블록체인 전용 부스와 다양한 블록체인 기반 프로젝트들을 시연하는 자리가 있다고 하여 집도 가깝고 하니.. 다녀오게 되었다. 

 

. . 사람 엄청 많음

 

쭉 둘러보던 중 블록체인을 활용한 여러 프로젝트들에 대해서도 설명을 들었다. 실제 상용화가 되고 있는 모델이라 그런지 하이퍼렛저를 활용한 프로젝트가 많았다.  

그 외  DID 분산신원증명 프로젝트가 인상적이었다.

 

 

생각보다 블록체인 부스가 크지 않아 당황스러웠지만 작년부터 흥미를 가지고 공부하고있는 시점에서 이를 활용한 다양한 프로젝트들에 대한 설명과 활용성에 대해 들을수있어서 아깝지 않은 시간이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