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정리예정 포스팅글 내용
https://docs.unity.cn/Packages/com.unity.postprocessing@3.0/manual/Manipulating-the-Stack.html
Controlling effects using scripts | Post Processing | 3.0.3
Controlling effects using scripts This guide explains how to modify a post-processing script to create time-based events or temporary post-processing effects. Quick Volumes Use the QuickVolume method to quickly spawn new volumes in the scene, to create tim
docs.unity.cn
https://m.blog.naver.com/PostView.naver?isHttpsRedirect=true&blogId=tramper2&logNo=221645717408
unity postProcessing c# 코드로 접근하기
인터랙티브 아트, 전시, 기획, 프로그래머
blog.naver.com
코루틴을 통한 빨개졌다 하얗게 되는 기능 구현 필요
뚫리는 현상에 대한 포스팅 -
-> 예상 해결방안 : 공의 mass를 늘리고, addforce, 또는 충돌했을때 공의 무게를 일시적으로 늘리던지 .. 등의 방법 사용가능
-> 유니티 상에서도 이러한 에러가 있다고 Docs에 적혀있긴한데 이것과 맞는건지는 확인후 재포스팅 필요
강체(Rigidbody) 의 연속 충돌 감지(Continuous Collision Detection)
강체(Rigidbody) 의 연속 충돌 감지(Continuous Collision Detection)와 충돌 감지 옵션들 Rigidbody 의 충돌 감지 옵션(Collision Detection) 설정 불연속(Discrete) 일정 tick 간격으로 충돌 확인, 다른..
3dmpengines.tistory.com
https://docs.unity3d.com/kr/2021.3/Manual/ContinuousCollisionDetection.html
연속 충돌 검사(CCD) - Unity 매뉴얼
CCD는 빠르게 움직이는 바디가 오브젝트를 지나치거나 통과하지 않고 충돌하도록 합니다. Unity는 다음의 CCD 메서드를 제공합니다.
docs.unity3d.com